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입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설문] 편의점 음료 기프티콘 증정_대학생의 진로준비행동에 관한 설문조사입니다(5~10분 소요).
작성자 : 이*산 작성일 : 2019-09-11 조회수 : 400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HRD대학원 진로 및 직업상담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원생으로,
이 설문은 석사논문 주제인 대학생의 셀프리더십과 진로준비행동 간의 관계를 알아보기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응답내용은 모두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여러분의 개인정보는 통계법 제 33조(비밀의 보호)에 따라 비밀이 보장됩니다.

1. 참여대상 : 전국의 4년제 대학생 누구나(휴학생 포함) / 졸업생X
2. 소요시간 : 약 5~10분
3. 참여방법 : 아래 링크를 복사한 후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셔서 안내에 따라 설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http://naver.me/GHmZEjwB
4. 설문 답례품 : 편의점 음료 기프티콘
(모든 문항에 끝까지 성실하게 응답한 참여자에게는 설문 마지막에 기입하신 휴대폰번호로 기프티콘을 전송해드립니다. 답례품은 10월 초에 일괄 발송됩니다.)
5. 참여기회 : 1인당 1회

설문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진로 및 직업상담 전공 석사과정
? 연 구 자 : 이미나
? 지도교수 : 이제경
? 문의 : himn1004@naver.com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창업가 강연] 젠틀몬스터부터 여성CEO가 되기까지! 뉴욕에서 10년 동안 배운것은?2019-09-10
다음글 2019전주 사회혁신한마당 써포터즈 혁씬스틸러 추가모집_15인2019-09-16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자유게시판"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군산대학교
  • 담당자 : 공통
  • 연락처 : 공통
  • 최종수정일 : 2023-03-24
국립군산대학교 자유게시판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