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터

장터 게시판 이용안내 입니다.
장터 게시판은 누구나 군산대학교 생활정보 알림 사항 중 생필품에 관해 사고 팔고 하는 사항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게시된 내용은 군산대학교 의견과는 무관하며,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 더 보기

게시물 제목에 특수문자가 포함될 경우 게시글 등록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특수문자 : ■ ♥ ; : | + - = ( ) 등)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주민등록번호, 집 주소, 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 법인번호 등), 특정인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영어회화 등 다양한 과정 공부해보실 분! :)
작성자 : 연*흠 작성일 : 2019-07-02 조회수 : 775

안녕하세요? 런앤런잉글리쉬입니다^^(공지 돌립니다. 만약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ㅠㅠ) 외국인 친구를 만들고 싶거나 영어 회화할 상대가 필요하신 분,어느 정도 영어로 의사 표현은 가능한데쓰던 표현만 계속 쓴다든지,이게 맞는지 틀린건지 뭔가 모를 부족함이 느껴진다는 분!  고급스럽게 영어문장 구사하고 싶은 분,각종 영어시험을 위해 미리 연습해보고 싶다는 분, 회사에서 영어 쓸 일이 많아 공부가 필요하신분 등

‘Fun and Easy way to learn English’를 표방하는런앤런 잉글리쉬(Run&Learn English)는매일 25분 / 50분 (선택가능) 영어말하기 수업으로여러분들의 영어실력 향상 뿐 아니라꾸준한 영어 회화 습관을 만들고 있습니다.미국, 필리핀 등의 선생님들로 구성돼 있습니다.(3번의 인터뷰, 2번의 모의수업으로 채용 진행합니다!)

평일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 스카이프로 수업할 수 있으며,’무료레벨테스트’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무엇이 부족하고 잘 하는지 확인 후 수업진행 방향&내용 상담 가능합니다.

커리큘럼은 일반 초급 중급 고급 영어회화 뿐 아니라OPIC, TOEIC SPEAKING, IELTS, TOEFL,비즈니스영어, 면접 영어, 영자신문과정, 토론수업,영작문,발음교정 등 다양한 과정이 마련돼 있습니다 :)

수강료 주5회 (월~금) 25분 => 9만원 (주5회 4주 20회 총 500분 기준)주5회 (월~금) 50분 => 16만원 (주5회 4주 20회 총 1000분 기준)입니다.

영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습관! 런앤런 잉글리쉬와 함께 하세요^^

http://cafe.naver.com/rnlinstitute

상담시간 10시~20시 010-4437-0551 카카오톡ID : rlmanager2 스카이프ID : rlmanager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산악 자전거 삽니다.군산대 학생분이나 근처에 사시는 분은 문자로 연락주세요.2019-06-21
다음글 가격은최저!시설은최고!★★★스마일원룸!사진첨부!★★★2019-07-10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장터"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군산대학교
  • 담당자 : 공통
  • 연락처 : 공통
  • 최종수정일 : 2023-03-24
국립군산대학교 장터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