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U소식

해양생명과학과 최은진 학생, 카길에그리퓨리나 장학생 선정
작성자 : 대외협력본부 전화번호 : 063-469-7321 작성일 : 2024-03-29 조회수 : 233
해양생명과학과 최은진

<해양생명과학과 최은진>

국립군산대학교 해양생명과학과 4학년 최은진 학생이 재단법인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의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1년간의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받게 되었다.

 

최은진 학생은 평소 학과와 전공에 대한 비젼과 목표 의식이 뚜렷하고, 학교생활도 매우 긍정적이고 헌신적으로 생활하고 있다. 또한 학우들과의 유대관계와 친화력도 뛰어나서 선, 후배들의 신뢰가 두텁고, 학업 성적도 매우 우수하여, 이번에 학과의 추천으로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의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은 매년 축산·수의학 분야의 대학생과 대학원생들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4년 전부터 수산분야 대학을 대상으로 1명의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있다.

 

국립군산대학교 해양생명과학과는 4년 연속 동 문화재단의 장학생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되었으며, 전국의 수산계 대학 중 유일하게 4년 연속 장학생을 배출한 학과가 되었다.

 

현재 해양생명과학과에서는 양어사료인력양성트랙과 스마트양식공유전공을 운영하면서, 국내 양어사료 산업과 수산양식의 4차 산업화에 기여할 인재를 적극 양성하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은 카길애그리퓨리나사료에서 운영하는 문화재단으로 그동안 장학사업을 통해서 국내 축산·수의학 분야의 수많은 인재를 양성했으며, 이 분야에서 매우 권위있는 장학금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사료는 국내 축산 및 사료산업을 대표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우리나라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양어사료도 생산하여 국내 양식산업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선호정 교수 SK하이닉스·IBM 반도체 전문가 추천 ‘친절한 반도체’ 출간2024-03-27
다음글 국립군산대 학생지원과,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2024-03-29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KSNU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대외협력본부
  • 담당자 : 이인순
  • 연락처 : 063-469-7318
  • 최종수정일 : 2023-08-10
국립군산대학교 KSNU소식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