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작성자 : 이다은
작성일 : 2015-09-04
조회수 : 2393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 9.11 금요일까지 제출바랍니다.
가. 발급대상자 : 2학기 신입생, 복학생, 편입생, 재입학생, 모집단위간 이동자(전과생), 시간제등록생, 2015학번 학생들 중 미신청자
※ 대학원생이 학생증 발급을 하고자 할경우 학부 학생증(소지시)을 해지하여야만 대학원
학생증 발급이 가능함.
나.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학사안내-증명서발급-학생증발급스마트카드 통합관리시스템 접속 후 발급 신청
? 스마트카드 통합관리시스템(http://smart.kunsan.ac.kr) 로그인
(아이디/학번, 비밀번호 등록)
? 입력기간 : 2015. 9. 4(금)09:00 ~ 9. 10(목)18:00
다. 제출서류 : 학생증겸용 체크카드 및 계좌 일괄 개설 동의서, 스마트카드신청서인쇄(앞,뒷면),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신청서
? 제출장소 : 미룡동 학과사무실
붙임 학생증 신청 절차 안내문 1부.
- 첨부 : 전체다운
- 학생증_신청_안내문.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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