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센터
이용 안내
- 이용 대상 : 국립군산대학교 구성원
- 서비스 이용 절차
- · 전화 상담(☎ 1004번)
- · 방문 상담(디지털정보관 2층 205호 IT서비스센터)
- · 원격 지원(전화 상담 후 원격 지원 서비스 접속)
- · 국립군산대학교 물품으로 등록된 PC 및 주변기기 장애가 있을 때
- · 교내 라이선스가 체결된 SW 또는 인터넷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있을 때
- · IT 전산 서비스의 전반적인 문제 해결 및 상담 지원
서비스 범위
- 하드웨어 부분
- · 국립군산대학교 PC 및 프린터, 모니터 등 정부물품으로 등록된 물품
- 소프트웨어 부분
- · 정보전산원에서 제공하는 학내 공용 SW
- · 통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 포털 등 정보시스템 이용 등
- 네트워크 부분
- · 건물 간 네트워크 및 아웃렛까지 네트워크 관리
- · eduroam 및 KSNU Guest Wifi 학내 무선 네트워크
- · PC IP 발급 및 PC 네트워크(랜카드, 랜선 등 부자재 수요자 부담)
주의 사항
- PC 및 주변기기는 국립군산대학교 물픔 등록된 기기 대상
- 부품 교체 및 수리는 사용자와 합의하에 처리하며, 비용은 사용자 부담
- 데이터 백업은 사용자 이행 원칙으로, 해당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
정보전산원
에서 제작한 "
IT서비스센터" 저작물은 "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정보전산원
- 담당자 : 조선흠
- 연락처 : 063-469-4235
- 최종수정일 : 202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