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1. 수업기간 : 2022. 6. 22.(수) ~ 7. 12.(화) [3주간, 월 ~ 금 매일 수업]
2. 지원자격 : 우리대학교와 학술교류협정을 체결한 대학의 재학생으로 소속 대학교 총장의 추천을 받은 자
3. 개설 교과목 및 수업시간표 : [붙임] 강의개설 예정교과목 현황 참조
- 홈페이지 메인화면 「학사안내」게시 (https://www.kmou.ac.kr/)
※ 인턴십, 현장실습 과목은 타대학 학생 수강신청 불가
※ 담당교수 및 수업시간은 개설학부(과)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학내 원격수업 교과목의 중간 및 기말 시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람
4. 신청학점 : 6학점 이내
5. 추천기한 : 2022. 5. 3.(화)까지
※ 학번 부여 및 수학 승인 통보 : 5. 9.(월) (개별 SMS 발송예정)
6. 수강신청 및 확인
❍ 수강신청기간 : 2022. 5. 11.(수) 10:00 ~ 5. 13.(금) 23:59
❍ 신청방법 : 학생 본인이 홈페이지(https://wtis.kmou.ac.kr,
https://sugang.kmou.ac.kr/) 또는 모바일(Play스토어 및 앱스토어에 “한국해양대학교 수강신청”어플 설치)에서 직접 수강신청
❍ 수강신청 학번 및 비밀번호: 우리대학에서 부여한 임시학번과 임시비밀번호
(비밀번호는 kmou생년월일$ 입력 → 예) kmou990719$)
7. 수강정정기간 : 2022. 5. 26.(목) 10:00 ~ 5. 30.(월) 23:59
❍ 신청자격 : 폐강 및 수강을 할 수 없는 사유 등에 따른 수강취소 및
수강변경 학생
※ 1차 폐강교과목 확정 : 2022. 5. 20.(금)
8. 수강료 납부
❍ 납부기간 : 2022. 6. 3.(금) ~ 6. 8.(수)
※납부가능시간 09:00∼16:00
❍ 납부고지서 출력 : 2022. 6. 2.(목) 09:00 ~ 6. 8(수) 16:00
- 종합정보시스템의 “학사-등록-등록금고지서발급(계절학기)”에서 출력
❍ 납부금액 : 학점당 25,000원
❍ 납부방법 : 지정된 은행(농협)의 창구 납부, CD기를 이용한 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가상계좌를 이용한 납부
9. 수강취소 및 환불
❍ 수강취소 : 폐강 또는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을 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수강취소 가능. 단, 개인적인 사유(학원수강, 아르바이트 등)로 인한 수강취소는 불허함.
❍ 취소절차 : 해당 소속대학의 수강자 추천 취소공문 접수 후 수강취소 처리
❍ 환불사유 : 본인의 질병, 사망, 천재지변, 군 입대 등으로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진단서, 영장 등 관련서류 첨부)
❍ 환불기준 : 수강취소가 승인된 학생에 대하여 다음 구분에 따라 수강료 반환.
수강취소일 |
수강취소기간 |
환불액 |
비고 |
수업 개시일 전 |
2022. 6. 21.(화) 까지 |
납부한 수강료 전액 |
|
총 수업일수의 3분의 1 경과 전 |
2022. 6. 22.(수) ~ 6. 28.(화) |
납부한 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 |
|
총 수업일수의 3분의 1 경과한 날로부터 수업일수 2분의 1 경과 전 |
2022. 6. 29.(수) ~ 7. 1.(금) |
납부한 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 |
|
총 수업일수의 2분의 1 경과 후 |
2022. 7. 2.(토) 이후 |
없음 |
취소불가 |
❍ 환불방법 : 취소신청한 날로부터 3주 이내 신청계좌로 계좌입금
(학사일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
10. 참고사항
❍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 2022. 7. 18.(월) ~ 7. 20.(수)
❍ 성적통보 : 2022. 7. 25.(월) 이후 소속대학으로 통보 예정
❍ 교과목 및 수강인원 제한 등에 대한 문의사항은 과목별 개설 학부(과)로 문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해양대학교 교무처 학사과(051-410-4020)로 문의
이전글 | <목포대학교 하기 계절수업 학점교류 수학 안내>2022-04-28 |
---|---|
다음글 | 2022학년도 영어권(미국 및 캐나다) 여름방학 단기 어학연수생 선발 안내2022-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