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학사 일정이 변동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 학기제 현장실습 운영 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련 과목명 |
내 용 |
기 간 |
비 고 |
|
변경전 |
변경후 |
|||
현장종합실습(1) R&D인턴십(1) |
현장실습기관 참여 신청 |
2020. 2. 4. ~ 2.11 |
2020. 2. 4. ~ 2.14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 시스템 -기업 회원가입(미가입자)→현장실습 참여 신청서 작성→관리자승인 |
교과목 개설 및 수강신청 |
2020. 2.11. ~ 2.13 |
2020. 2.11. ~ 2.13 |
⦁학사 일정에 의하여 진행 |
|
학생 참여 신청 |
2020. 2.12. ~ 2.16 |
2020. 2.17. ~ 2.21.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 시스템 -학생 회원가입→관리자승인→신청서 작성→실습 희망 기관 선택 |
|
현장실습생 기관 선발(배정) 및 현장실습 지도교수 확정 |
2020. 2. 17. ~ 2.19 |
2020. 2. 24. ~ 2. 28.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 시스템 -현장실습기관에서 직접 선발 -또는 학과별 배정 내역에 따라 조교 회원이 확정(기관과의 상의 후 진행) |
|
현장실습 협약 체결 |
2020.2. 20. ~ 2. 21 |
2020.3. 2. ~ 3. 5.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 시스템 -현장실습 기관, 현장실습생이 각각 협약서 동의 |
|
학과(부)별 신청서 제출 |
~ 2020. 2. 19 |
~ 2020. 3. 6. |
⦁KORUS 시스템(학과장→현장실습지원센터) -반드시 공문 제출(학과별 신청자 명부 첨부) |
|
학생실습보험 가입 |
2020. 2. 25 |
2020. 3. 11. |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일괄 가입 |
|
현장실습 대상자 허가 심의 및 결과 알림 |
2020. 2. 26. ~ 2. 27 |
2020. 3. 12. ~ 3. 13. |
⦁현장실습지원센터 운영위원회 |
|
현장실습 실시 및 방문 지도 |
2020. 3. 2 ~ 6. 17 |
2020. 3. 16~ 7. 1. |
⦁학기 중 15주 이상 운영 -지도보고서 상시 온라인 제출 |
|
현장실습 보고서 작성 및 제출 |
2020. 6. 26 |
~2020. 7. 10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 시스템 -현장실습기관, 현장실습생 작성→학과 승인→관리자 승인 |
|
현장실습 학점 인정 심의 및 결과 알림 |
2020. 6. 29. ~ 7. 3 |
2020. 7. 15. ~ 7. 17. |
⦁현장실습지원센터 운영위원회 |
|
현장실습 지원금 지급 |
2020. 7. 13 ~ 7. 31 |
2020. 7. 27. ~ 7. 31 |
⦁ LINC+사업 지원 계획에 따라 지원 |
고용노동부고시 개정(제2018-69호)에 의하여 산재보험의 적용범위가 대학 현장실습생까지 확대되어 군산대학교에서도 이를 적용하고자 하오니 현장실습기관 섭외 시 산재보험의 가입 의무 사항에 대하여 사전 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학년도 1학기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변경(안) 1부.
2. 군산대학교 현장실습 수업 운영지침 1부.
3. 현장실습생에 대한 산재보험 적용범위 법령 전문 1부.
4. 현장실습생에 대한 산재보험 적용범위 관련 질의응답서 1부.
5. 현장실습매뉴얼(학생용) 1부. 끝.
이전글 | 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군 농촌 학자금융자 신청(2차)일정 안내2020-02-06 |
---|---|
다음글 | 201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자 공지사항 안내2020-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