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알림
2022학년도 수강신청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강신청 예약은 정식 수강신청이 아니므로 반드시 정식 수강신청일에 신청 바랍니다 :-)
※ 유의사항
* 수강신청 예약 과목 중 수강제한 인원이 초과된 경우 반드시 정식수강 신청 기간에 선착순으로 다시 수강신청 하여야 함
* 수강제한 인원 이내로 신청한 과목은 정식수강신청으로 자동 이관
* 조기복학생은 대학본부 1층 학사관리과에 복학원을 제출하고 복학승인 후 수강신청 예약
* 복학대상자 중 전공 미배정자는 소속학과에서 전공배정 후 수강상담 및 수강신청 예약
* 타 학과 전공과목은 수강예약이 불가 <복수·부전공 이수대상자는 가능>
□ 정식 기간 내 수강신청
- 출석관리를 철저히 하고 학기 초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수강신청 변경(추가) 기간에 수강신청 할 경우 개강일로부터 변경신청 이전까지는 결석처리 되니 반드시 정식 수강신청 기간에 신중하게 신청하여야 함.
□ 수강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실시
- 잘못된 수강신청으로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학생 본인이 감수해야 하므로 교과과정, 수업시간표 등을 참조하여 책임지도교수 또는 학과(부)의 지도하에 수강신청 하도록 함
- 4학년(마지막 학기) 학생들은 1과목 이상 반드시 수강신청 및 등록
□ 수강신청 내역 확인 철저
-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 과목을 이수한 경우 해당과목의 성적은 무효처리 됨
- 수강신청한 분반에서 수강하지 않고 다른 분반에서 수강하면 성적이 "F"처리가 되니 반드시 수강신청후 과목 및 분반을 수강신청내역에서 재확인
- 부주의로 수강신청 누락의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청내역 확인 철저
□ 통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 관리 철저
- 수강신청시 비밀번호(초기값: 주민등록번호앞자리@)를 변경하여 사용하고 등록된 비밀번호 누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
□ 졸업 소요학점 및 필수로 이수하여야 할 과목 확인 철저
- 수강신청 이전에 졸업에 필요한 이수학점 및 이수하여야 할 지정과목에 대하여 학과 (부) 및 책임지도교수의 지도를 받아 확인 후 신청
- 학점부족 및 필수과목 미이수로 졸업을 하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강신청 전에 취득 학점 등 반드시 확인
이전글 | [학사]2022.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2022-07-29 |
---|---|
다음글 | [학사]2022.2학기 등록금 납부일정 알림2022-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