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U소식

군산대학교 국문과 재학생 카말로바 딜노자, 제7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 입상
작성자 : 이인순 전화번호 : 063-469-7318 작성일 : 2021-12-16 조회수 : 1090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

월드슈퍼스타 코리아

<월드슈퍼스타 코리아>

 

군산대학교 국문과 카말로바 딜노자 학생(34세, 19학번)이 ‘제7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에서 3개 부문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우즈베키스탄 외국인 유학생으로 국문과 2학년에 재학 중인 카말로바 딜노자 학생은 이번 콘테스트에서 외국인 부문 美, 인기상, SNS상 등 총 3개의 상을 받으며 자리를 빛냈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는 인터내셔널 슈퍼퀸 패션광고모델 콘테스트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인터내셔널 슈퍼퀸모델협회와 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올해로 7번째 개최되는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는 한류와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각 분야의 다양한 인재를 발굴해 왔다.

 

카말로바 딜노자 학생은 최근 서울 파크하비오 그랜드볼륨에서 개최된 이 콘테스트에서 우즈베키스탄 전통 의상과 드레스를 착용하여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움을 함께 보여주었다.

 

3개 부문 수상이 말해주듯 여러 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한 카말로바 딜노자 학생은 지난 6월에 열린 ‘월드 슈퍼스타 코리아’에서도 한복 부문 3개 분야에 입상하며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기도 했다.

 

카말로바 딜노자 학생은 “한국의 역사와 문화, 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군산대학교 국문과에 입학했다”면서, “기회가 있는 대로 한국을 널리 세계에 알리고 싶고,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지만 더 많이 배워서 꼭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카말로바 딜노자 학생은 “한국 내 이주 여성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카말로바 딜노자 학생은 현재 중도일보 명예기자로 일하며 우즈베키스탄과 한국 관련 기사를 쓰고 있다. 또한 충남여성개발원 의원과 서천군 다문화여성 대표, 이주여성 상담사와 외국인 자율방범대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한국자치행정학회 동계공동학술대회 군산에서 개최2021-12-16
다음글 기말고사 기간 동안 다양한 학생복지 지원으로 학생 만족도 높아2021-12-16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KSNU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대외협력본부
  • 담당자 : 이인순
  • 연락처 : 063-469-7318
  • 최종수정일 : 2023-08-10
국립군산대학교 KSNU소식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