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메타버스 개발자 과정

3D 메타버스 개발자 과정 (최소이수학점 : 9학점)

교육목표

‣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한 기본 개념을 습득하며, Unreal 또는 Unity3D 엔진을 이용한 3D게임 또는 컨텐츠 앱을 개발할 수 있는 개발 전문가 육성
‣ 2D 및 3D 그래픽 생성 이론과 모델을 학습하고, 언리얼 엔진이나 유니티 등 산업적으로 활용 가능한 3D 엔진을 기반으로 게임 및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기술을 익힘
‣ 이를 바탕으로 실제 3D 게임이나 메타버스 앱을 개발하고 운용하는 실무 능력을 함양

교육과정
학기, 이수구분, 교과목명, 학점,이론,실습 의 정보제공
개설학기 이수구분 교과목명 학점,이론,실습
2 전선 컴퓨터그래픽스 3-2-2
1 전선 3D엔진프로그래밍 3-2-2
2 전선 웹서비스DevOps 3-2-2
기대효과(이수혜택)
  • 3D 게임, 메타버스 앱 등의 개발자 진로 진출 가능
  • 마이크로디그리 이수장학금 지급
  • 마이크로디그리 이수증(인증서) 발급
참여교수 현황
구분, 소속학과, 성명, 연구실번호의 정보제공 하는 참여교수 현황 표
구분 소속학과 성명 연구실번호
책임교수 컴퓨터정보공학과 남광우 063-469-4862
참여교수 컴퓨터정보공학과 이창우 063-469-4861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3D 메타버스 개발자 과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5-06-24
국립군산대학교 3D 메타버스 개발자 과정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