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취업
게임&콘텐츠기획자 (최소이수학점 : 9학점)
교육목표
- 게임 기획의 전반적인 이해와 실무 능력 배양
-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게임 콘텐츠 설계 역량 강화
- 유저 경험(UX) 중심의 기획 능력 강화
- 게임 제작 프로세스와 협업 능력 향상
- 게임 산업 트렌드와 기술 변화에 대한 대응 능력 향상
- 게임 기획의 비즈니스적 측면 이해
- 기획 과정에 반영하는 능력 배양
교육과정
개설학기 |
이수구분 |
교과목명 |
학점-이론-실습 |
2 |
전선 |
인간컴퓨터상호작용 |
3-2-2 |
1 |
전선 |
3D 엔진프로그래밍 |
3-2-2 |
1 |
전선 |
VR/게임 DevOps |
3-2-2 |
1 |
전선 |
스토리텔링의 실제 |
3-3-0 |
2 |
전선 |
애니메이션과웹툰기획 |
3-3-0 |
기대효과(이수혜택)
- 마이크로디그리 이수장학금 지급
- 마이크로디그리 이수증(인증서) 발급
참여교수 현황
구분 |
소속학과 |
성명 |
연구실번호 |
책임교수 |
컴퓨터정보공학과 |
남광우 |
063-469-4862 |
참여교수 |
컴퓨터정보공학과 |
이창우 |
063-469-4861 |
참여교수 |
미디어문화학부 |
송해엽 |
063-469-4343 |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
게임&콘텐츠기획자" 저작물은 "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5-06-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