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2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중간입사(추가모집) 신청접수 및 선발 안내(현재 1학기 입사생 제외)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25-05-26 조회수 : 1419

 2025학년도 2학기에 학생생활관에 중간입사(추가모집)를 희망하는 학생 (2025. 5. 26.(월) 현재 1학기 입사생(중간입사생 포함)은 제외)들을 대상으로 중간입사(추가모집)신청서를 접수하오니 아래의 사항을 숙지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중간입사(추가모집)신청자는 입사 후 1주일내 결핵결과확인서(일반병원 검사분 가능)를  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학생생활관에 업로드 하여야 합니다.

 1학기 중간입사(추가모집)신청자 중 미선발자는 반드시 재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5. 6. 2.(월) 09 :00 ~ 2학기 종강일 (, ·,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12:00~ 13:00) 제외

 2. 선발기간 : 2025. 8. 4.() ~ 2학기 종강일

  ◦ 2025. 1학기 입사자 대상으로 8월초까지 2학기분 생활관비 미납자 확인 후, 중간입사

    (추가모집)신청 접수순에 의거 8. 4.()부터 휴대전화(문자메세지)로 개별 통지

  ◦ 중간입사 신청후 개인정보(휴대전화 번호) 변경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 후 행정실 연락

 3. 신청방법

  가. 방문접수 : 학생생활관 행정실(관리동 1) 방문 개별 신청

  나. FAX 및 우편 접수

    - 팩스 및 우편 접수는 도착시각 기준으로 접수하되 2025. 6. 2(월) 09:00 이전

      도착분은 첫째날 방문접수자 이후 순위로 인정함

    - 첨부파일 또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 –중간입사(추가모집)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하여 행정실 송부

    - 중간입사(추가모집)신청서 송부 후 반드시 학생생활관 행정실(063-469~1933)에 전화로

      접수여부 확인

    - 팩스번호 : 063-469-1938

    - 우편주소 : (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번지 국립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행정실

      관생선발 담당자 앞

 4. 제출서류

  가. 중간입사(추가모집)신청서 1

    - 신청일에 학생생활관 행정실에서 작성 가능

    - 중간입사(추가모집)신청서는 첨부 파일 또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사용 가능

  나. 결핵결과확인서(일반병원 검사분 가능) 1통-입사후 1주일내 통합정보시스템 업로드

 5. 선발방법 및 생활관·호실 배정

  . 선발방법 : 신청자 접수 순에 의거 여석이 발생한 범위내에서 선발

     - 생활관 배정은 접수 순에 의거 황룡관(남)·나래관(여) 으로 우선 배정함,

      직영관(남)·누리관(여) 으로 배정 희망시 기타사항에 입사 희망 생활관 기재

  나. 호실 배정 : 생활관비 납부자에 한하여 2025. 8. 28(목)에 행정실에서 임의 배정 후

                         배정된 호실 개별문자발송 안내

 6. 2학기 생활관비(주말선택의무식 식비는 포함 안됨)-2인실 기준

  가.  남학생관:  황룡관: 1,208,900원,     직영: 1,130,600원

        여학생관:   나래관: 1,208,900원,  누리관: 1,130,600원

    ※ BTL(황룡,나래,누리관) 생활관은 공공요금(난방, 상하수도, 전기료)이 생활관비에

       포함되지 않아 입사생 본인이 개별 부담함

    ※ BTL(민자) 생활관 공공요금 개별부담분 선수금 납부 안내

    - 납부예정일 : 입사 후 10일 내외

    - 납부금액 : 200,000원 내외

    - 납부은행 및 계좌번호 : 별도 공지

    - 공공요금 선수금은 2학기 종료 후 60일 이후에 정산 후 반납 또는 추가 징수함

    - 문의사항 : 누리관 관리실 063-469-7491

                     황룡관·나래관 관리실  070-4234-6741

  나. 주말선택의무식 신청자는 140,000원 추가 납부하여야 함

   - 주말선택의무식 신청 후에는 중간 취소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 바람

   - 주말선택의무식 신청기간 후 학기 중에 추가신청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 바람

   - 주말선택의무식(주말식사 선택 인원) 선택 비율이 식당 운영이 불가능한 일정비율

      이하로 낮을 경우 주말 급식 운영을 시행하지 않음

 7. 2학기 입사일 : 2025. 8. 31(일) 10:00부터

     2학기 퇴사일 : 2025. 12. 19.(금) 17:00까지

 

 첨부 : 중간입사(추가모집)신청서

                                             2025. 5. 26.

                                     국립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 👨‍🏫 감사 DAY 2025. 5. 15. (목) 👩‍🏫 ]2025-05-13
다음글 <휴일 학생생활관 식당 운영시간 안내> - 6.3일(화) 대통령 선거일, 6.6(금) 현충일2025-05-26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국립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