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학기 입사 안내사항 >
1) 입사일 |
2023. 8. 31.(목)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사 당일 저녁식사부터 식사 시작] - 8월 31일(목) 이후 입사는 기존 손혈관 등록된 학생만 가능 (신규입사자의 경우 토/일 생활관 행정실에서 등록이 불가하므로 주말 입사 불가, 9월 1일(금) 입사시 행정실 경유해서 입사가능) ※ 9. 2,3.(토,일) 주말 식사는 주말식 선택자만 식사 가능 |
2) 제출서류 |
<입사일 준비물(2학기 추가 입사자만 해당, 기존학생 해당 없음)> - 입사원서 : 제출용 * 입사원서 서식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참고) * 입사 후 10일 이내 학생생활관 행정실(식당 2층) 방문 제출 <입사 당일 권고 사항> ① 코로나19 증상 발현 및 의심자, 격리자는 외박신청 필수 ※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또는 모바일 통합정보) - 외박신청 ② 코로나19 자가 격리 후 입사 방법 : 관리동 행정실 경유 후 입실(야간 입사금지) |
3) 입사절차 |
<차량 통제 협조 : 학생생활관 전체 구역> ① 각 생활관 1층 현관부터는 학생 본인만 출입 가능(가족, 친구, 지인 출입금지) ② 생활관 입구 및 주변 주차금지(이삿짐만 내려놓고 바로 이동 협조) <차량 진입방법 : 일방통행 실시> ① 남학생 : 군산대 후문 사거리 → 동력실 삼거리 → 희망관 → 봉사관(또는 진리관, 창조관) → 외국인 생활관 → 누리관 → 누리관 출구(캠퍼스 및 정문 방향) ② 여학생 : 군산대 후문 사거리 → 동력실 삼거리 → 희망관 → 봉사관 → 여학생관(석류관, 매화관, 모란관, 동백관) → 외국인 생활관 → 누리관 → 누리관 출구(캠퍼스 및 정문 방향) ③ 차량진입 방법 예시 * BTL 2차 신축 생활관 공사 현장 주변 이동 시 안전사고 주의 요망 (신축 공사 부근 통행 주의!!) |
4) 생활관 호실 배정 |
① 기본원칙 : 1학기 거주했던 본인 방 그대로 (배정 변경 없음) - 방 변경 신청자 : 통합정보시스템 확인 - 추가 선발자(중간입사자) : 통합정보시스템 확인 ② 2학기 입사 후 방 변경 희망자 : 행정실 방문 상담 후 잔여실이 있을 경우 재배정 ③ 방 대 방 변경 희망자 : 행정실 방문 상담(해당 학생 2명) 후 전산 변경처리 필수! * 임의 변경 적발 시 지시사항불이행, 호실 무단변경 등 관련 벌점 부과(주의!) |
5) 손혈관 등록 |
① 입사일 등록: 2학기 신규입사자(3년이내 손혈관 등록자 제외) * 2023학년도 1학기 입사자 제외 * 최초 입사자 : 손혈관 등록 후 입사 * 손혈관 체크 오류자 : 손혈관 등록 수정 후 입사 ② 등록장소 : 관리동 2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③ 등록기간 : 2023. 8. 31.(목) 10:00 ~ * 주말(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등록 불가 |
6) 소방훈련 |
학기 초 별도 일정 안내 * 법정 의무 교육훈련으로 매 학기 1회 이상 화재, 지진 대피훈련 실시 |
7) 준비물 |
개인침구류(추동용 권장)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상, 의자, 장롱, 침대(싱글), 세탁기 |
8) 식당 운영 |
① 좌석간 거리두기, 대기줄 거리두기, 식사 중 대화 자제 ② 유증상자 학생은 별도 공간에서 식사 가능(다만, 신속항원검사 음성일 경우만) |
9) 코로나19 방역소독 |
<수시 방역> 매일 1회 이상 - 공용공간(출입문, 휴게실, 공용화장실, 공용샤워실, 계단, 엘리베이터 등) 중심으로 방역 실시 <정기 방역> 매월 1회 이상 - 매월 둘째주 화요일 ~ 금요일(택 1) : 관생실, 공용공간 전체 실시 *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실시되오니, 해당 호실 및 공용공간 이용학생은 적극 협조 바랍니다. |
10) 기타사항 |
① 학생생활관 행정실 전화번호 : 063-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②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다만,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③ 위 일정은 코로나19 및 학생생활관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2023. 8. 2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이전글 | 2023학년도 2학기 누리관(BTL 1차) 공공요금 선납금 납부 안내2023-08-28 |
---|---|
다음글 | [국민권익위원회] 대학 생활관(기숙사) 주거환경 개선 설문조사 안내2023-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