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23학년도 2학기 입사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3 작성일 : 2023-08-28 조회수 : 1649

< 2학기 입사 안내사항 >

1) 입사일

2023. 8. 31.(목)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사 당일 저녁식사부터 식사 시작]

- 8월 31일(목) 이후 입사는 기존 손혈관 등록된 학생만 가능

(신규입사자의 경우 토/일 생활관 행정실에서 등록이 불가하므로

주말 입사 불가, 9월 1일(금) 입사시 행정실 경유해서 입사가능)

※ 9. 2,3.(토,일) 주말 식사는 주말식 선택자만 식사 가능

2) 제출서류

<입사일 준비물(2학기 추가 입사자만 해당, 기존학생 해당 없음)>

- 입사원서 : 제출용

  * 입사원서 서식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참고)

  * 입사 후 10일 이내 학생생활관 행정실(식당 2층) 방문 제출

<입사 당일 권고 사항>

① 코로나19 증상 발현 및 의심자, 격리자는 외박신청 필수

※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또는 모바일 통합정보) - 외박신청

② 코로나19 자가 격리 후 입사 방법 : 관리동 행정실 경유 후 입실(야간 입사금지)

3) 입사절차

<차량 통제 협조 : 학생생활관 전체 구역>

① 각 생활관 1층 현관부터는 학생 본인만 출입 가능(가족, 친구, 지인 출입금지)

② 생활관 입구 및 주변 주차금지(이삿짐만 내려놓고 바로 이동 협조)

<차량 진입방법 : 일방통행 실시>

남학생 : 군산대 후문 사거리 → 동력실 삼거리 → 희망관 → 봉사관(또는 진리관, 창조관) → 외국인 생활관 → 누리관 → 누리관 출구(캠퍼스 및 정문 방향)

여학생 : 군산대 후문 사거리 → 동력실 삼거리 → 희망관 → 봉사관여학생관(석류관, 매화관, 모란관, 동백관)외국인 생활관 → 누리관 → 누리관 출구(캠퍼스 및 정문 방향)

③ 차량진입 방법 예시

  * BTL 2차 신축 생활관 공사 현장 주변 이동 시 안전사고 주의 요망 (신축 공사 부근 통행 주의!!)

4) 생활관 호실 배정

① 기본원칙 : 1학기 거주했던 본인 방 그대로 (배정 변경 없음)

 - 방 변경 신청자 : 통합정보시스템 확인

 - 추가 선발자(중간입사자) : 통합정보시스템 확인

② 2학기 입사 후 방 변경 희망자 : 행정실 방문 상담 후 잔여실이 있을 경우 재배정

방 대 방 변경 희망자 : 행정실 방문 상담(해당 학생 2명) 후 전산 변경처리 필수!

  * 임의 변경 적발 시 지시사항불이행, 호실 무단변경 등 관련 벌점 부과(주의!) 

5) 손혈관 등록

① 입사일 등록: 2학기 신규입사자(3년이내 손혈관 등록자 제외)

  * 2023학년도 1학기 입사자 제외

  * 최초 입사자 : 손혈관 등록 후 입사

  * 손혈관 체크 오류자 :  손혈관 등록 수정 후 입사

② 등록장소 : 관리동 2층 행정실에서만 등록

③ 등록기간 : 2023. 8. 31.(목) 10:00 ~

  * 주말(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등록 불가

6) 소방훈련

 학기 초 별도 일정 안내

  * 법정 의무 교육훈련으로 매 학기 1회 이상 화재, 지진 대피훈련 실시

7) 준비물

개인침구류(추동용 권장) 및 개인비품 본인 준비

※ 생활관 비치 비품 목록 : 책상, 의자, 장롱, 침대(싱글), 세탁기

8) 식당 운영

① 좌석간 거리두기, 대기줄 거리두기, 식사 중 대화 자제

유증상자 학생은 별도 공간에서 식사 가능(다만, 신속항원검사 음성일 경우만)

9) 코로나19 방역소독

<수시 방역> 매일 1회 이상

- 공용공간(출입문, 휴게실, 공용화장실, 공용샤워실, 계단, 엘리베이터 등) 중심으로 방역 실시

<정기 방역> 매월 1회 이상

- 매월 둘째주 화요일 ~ 금요일(택 1) : 관생실, 공용공간 전체 실시

 *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실시되오니, 해당 호실 및 공용공간 이용학생은 적극 협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① 학생생활관 행정실 전화번호 : 063-469-1933, 1934, 1935

- 문의전화가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

②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다만,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③ 위 일정은 코로나19 및 학생생활관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023. 8. 2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장 

 

 

현재 게시물의 이전글과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2학기 누리관(BTL 1차) 공공요금 선납금 납부 안내2023-08-28
다음글 [국민권익위원회] 대학 생활관(기숙사) 주거환경 개선 설문조사 안내2023-09-05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오영배
  • 연락처 : 063-469-1933
  • 최종수정일 : 2017-07-10
국립군산대학교 공지사항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