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2차 입사일(9.14.) 입사 안내
작성자 : 학생생활관 전화번호 : 063-469-1935 작성일 : 2020-09-09 조회수 : 4874

사전 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생활관 내 임시 격리공간을 확보하고자 부득이 방 변경[이미 입사한 본인 방(호실)에서 다른 방(또는 생활관)으로 이동]이 있음을 사전에 안내해 드리니, 지정 호실로 선정된 학생들께서는 넓은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이번 조치는 입사생의 생활 안전권을 확보하고자 추진되는 사항임을 강조해 드리니, 관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1. 2차 입사일시 : 2020. 9. 14.(월) 11:00 ~ 18:00 (*입사시간을 반드시 준수해 주세요!)

  - 입사대상: 2차 입사일 신청자 전원

    * 다만,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2차 입사일이 변동될 수 있으며, 별도 공지 예정

 ① 지정된 낮 시간대(11:00~18:00)만 입사 허용

   - 지정된 날짜 이외에 개별로 입사할 수 없음

 ② 진입차량 및 인원 통제(1가구당 1차량 진입, 보호자 1인만 가능)

   - 보호자(친구, 지인 포함) 1인은 생활관 입구까지만 출입 가능하며, 생활관 내부로 출입 불가 

 ③ 손혈관 미등록자는 "관리동(행정실)" 방문 후 등록 필수

   - 다만, 생활관에서 1회 이상 등록한 학생은 등록하지 않아도 됨! (행정업무 간소화)

 

2. 입사시 준비물: 자가진단문진표*, 입사원서,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개인침구류, 기타 개인용품 등

  * 코로나19로 인해 관할 보건소에서 건강진단결과서 발급이 곤란할 경우,

     가까운 내과(또는 가정의학과 등)에서 결핵검진결과서로 대체하여 제출 가능

 * 자가진단문진표학생생활관 주진입로(국기대) 발열체크장소에서 제출

   (문진표는 붙임 파일 확인)

  ** 입사원서와 건강진단결과서는 입사 후 각 동별 생활조교를 통해 일괄 수거 예정

  *** 비치 물품: 침대, 장롱, 책상, 의자, 신발장

 

3. 입사  보건 위생관리 강화에 따른 협조 사항

 1) 식사시간 식당 출입문 입구에서 발열체크(매일 1회 이상) 및 손 소독 실시

 2) 자가건강기록지 상시 자가 기록 및 관리(기침, 가래, 인후통 등)

   * 이상소견 발생시 각 생활관 생활조교 또는 행정실 선생님에게 상담 필수(063-469-1933, 1934, 1935)

 3) 생활관 내 마스크착용 의무화(본인 방에서는 미착용 허용), 관생실 청소, 소독 및 환기 강화

 4) 입사 후 가급적 생활 동선 축소 및 고위험시설 출입 금지

     (*1단계로 완화될 경우에도 출입 자제)

   * 고위험시설: 유흥(단란)주점, 헌팅포차, 노래연습장, 뷔페, PC방, 실내집단운동시설, 300인 이상 대형학원 등

 

4. 입사 후 코로나19 증상에 따른 자가격리 방법

 1)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에 따라 자가격리자로 지정될 경우 개별가정에서 자가격리

    * 다만, 생활관에서 자가격리를 원할 경우, 1인에 한하여 생활관 내 장애인실(1개실)에 격리  가능, 다만 식비는 학생 자부담(이미 납부한 식비는 환불예정(1,804원/1식)

    ** 생활관 내 별도 격리시설이 없는 관계로 2인 이상 일 경우, 개별가정에서 자가격리 실시 

  2) 자가격리 대상자로 지정될 경우, 격리공간에서 이탈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는 방역당국 안내에 협조 필수

 

5. 손혈관 등록 시간 및 장소

 1) 등록장소: 관리동(식당) 2층 행정실

  2) 등록시간: 2020. 9. 14.(월) 11:00 ~ 18:00

    * 생활관에서 1회 이상 등록자는 등록 불필요(*방문하지 않아도록 출입 가능)

 

6. 식당 출입방법 및 출입시간 안내

 1) 건강한 에티켓 지키키: 식사 대기줄에서, 식사 중, 식사 후 이동할 때 옆 사람과 대화하지 않기(집중 점검 예정)

  2)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주보지 않고 서로 지그재그 형식으로 지정된 자리에 앉아 조용히 식사하기(칸막이 설치)

 

  <건물별 급식시간> : (운영기간: 8.31.~9.14.) 접촉 최소화를 위해 건물별 지정 시간대 운영 (*수업이 없을 경우 가급적 지정시간대 식사 권장, 9.14.이후 입사인원이 많아질 경우 운영시간 확대 시행하며, 별도 공지 예정) 

  * (조식) 07:40 ~ 09:00

      - 07:40 ~ 08:20 : 진리관, 창조관, 희망관, 봉사관

      - 08:20 ~ 09:00 : 누리관, 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중식) 11:40 ~ 13:30

      - 11:40 ~ 12:30 : 진리관, 창조관, 희망관, 봉사관

      - 12:30 ~ 13:30 : 누리관, 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석식) 17:40 ~ 19:00

      - 17:40 ~ 18:20 : 진리관, 창조관, 희망관, 봉사관

      - 18:20 ~ 19:00 : 누리관, 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7. 인터넷 사용 방법

  1) 건물별 공유기 사용방법

    - 누리관, 동백관, 모란관, 매화관, 석류관 : 이미 설치된 공유기만 사용

    - 진리관, 창조관, 희망관, 봉사관 : 본인 가지고 온 공유기 1대만 설치 후 사용(*퇴사할 때 가져가세요.)

  2) 인터넷 불편 신고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시설물 불편신고" 신청

     * (주의!) 통합정보시스템 바로바로 서비스에 신청하지 마세요! 바로바로 서비스는 강의실 건물만 해당됨!

  3) 기타사항: 인터넷 랜선은 소모품으로 본인이 구입하여 사용하세요!

     * 제2학생회관 1층 컴퓨터용품점 또는 정문 앞 다이소 판매중

 

 

8. 시설물 불편신고: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시설물 불편 신고" 또는 (주간) 063-469-1937 또는 1940

  * (주의!) 통합정보시스템 바로바로 서비스에 신청하지 마세요! 바로바로 서비스는 강의실 건물만 해당됨!

 

9. 택배사 이용시 유의사항(부모님이 시간 맞추기 어렵다면, 택배 이용 권장!)

 ① 택배물은 본인 입사일에 맞춰 수령할 수 있도록 도착일 확인 조치

 ② 관리동 택배물품 임시보관에 따른 분실 책임: 학생 본인 및 택배업체에 있음을 사전 고지

 ③ 우편물(택배 포함) 주소: (우)54150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558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OO관 OO호 (O실) + 본인 이름

   [배정된 건물명과 학생 이름(필요시 학생 연락처 기재)]

 
2020. 9. 14.
 
군산대학교 학생생활관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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